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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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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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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니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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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 대한 다양한 니즈 탐색 활동을 통한
종합적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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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
(건물주, 이용자) -
심층 인터뷰
(대면/비대면) -
맞춤형
신규 서비스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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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전파/이행 -
진단/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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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보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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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점의 차별화된 일하는 방식에 기초한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차별적 서비스 경험’을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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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진단/점검
(모니터링, 인터뷰) -
서비스 품질 향상
CS 컨설팅 -
역량 강화 프로그램
(교육,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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