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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수시방문

SOS FM

고객이 필요할 때 공간관리전문가가 즉시 출동하여 긴급장애/요청사항을 처리하고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간편한 서비스 요청
  • 유선전화/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간편한 서비스 요청
  • 전국 매장의 통합적인 관리 가능
합리적인 비용 정책
  • 작업 난이도/시간대 별 세분화된 비용 정책 기반의 합리적인 비용 운용
365일 24시간 출동
  • 주말, 야간 긴급출동을 통한 신속한 서비스 제공으로 사업 연속성 확보 가능
서비스 내용
  1. STEP 1 서비스 요청

    고장 / 이상 발생 시 서비스 요청
    통합콜센터 및 모바일 앱 이용

  2. STEP 2 SOS 센터에 내용 접수

    가장 가까운 지역서비스센터에
    출동 지시 / 이슈사항 전달

  3. STEP 3 완료 및 결과 피드백
    1. 인력관리
    • 모든 데이터는 통합시설관리시스템
      (atG) 내 축적하여 분석/열람 가능
    • 작업 및 이력관리 , VOC 관리, 고객정보관리
    2. REPORTING
    • 현장 담당자 : 출동 처리결과를 고객사 현장담당자에게 즉시 보고
    • 본사 담당자 : 월별 종합 처리결과를 본사 담당자에게 REPORTING
[서비스소개] SOS FM

엣스퍼트는 긴급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SOS FM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필요할 때 모바일로 간편하게 방문 요청을 하면, 고객과 가까이에 있는 센터의 전문가가 365일 24시간 약속한 시간에 찾아갑니다. 출동 처리결과는 방문을 요청한 고객뿐만 아니라, 문제가 발생한 현장의 관계자에게도 직접 전달하기 때문에 빠르고 합리적인 출동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Repair FM

냉/난방기 청소 및 관리를 통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제공하고 제품의 수명주기와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문업체 네트워크 보유
  • 다양한 공종의 전문업체 네트워크 확보
  • 상황 별 최적화된 업체 선정 및 효율적 관리 가능
투명하고 공정한 프로세스
  • 공사 내역 및 금액의 적절성부터 공사 중 현장감독
  • 완료 후 품질 점검까지 체계적인 리포팅 수행
서비스 내용
  1. STEP 1 서비스 요청/접수
    고장 서비스 요청
    • 문제발생으로 수선공사가 필요한
      경우 고객요청
    • 고객에 先제안
    • 피트롤팀의 정밀진단결과 문제가 감지되어 수선 / 공사가 필요 시 제안
  2. STEP 2 Repair 서비스 제공
    최적 공사 시행
    • 가격 적정성 검토
    • 현장 감독을 통한 공사 품질관리
    공사 후 하자처리
    • 저품질 공사 리스크 예방
  3. STEP 3 리포팅
    월별 서비스 내역 종합보고
    • 공사 개요
    • 현장별 공사 일정
    • 현장별 공사 수행 내역 및 결과
    결과
    • 공사 견적서
[서비스소개] Repair FM

엣스퍼트는 보수 공사에 대한 노하우와 투명하고 공정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전국적으로 보유한 전문업체 Pool을 활용하여 수선보수 공사를 대행해 드립니다. 엣스퍼트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단순 수리가 아닌, 문제 발생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안해 드립니다. 서비스 진행 내역을 종합하여 Report로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한 최적의 결과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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