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품질관리

서비스 품질관리 체계

S&I Corp. 서비스 품질관리는 고객의 니즈에 기반한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합니다.

    • 공간 특성

    • 고객 특성

    • 고객 니즈

  1. 고객에 대한 다양한 니즈 탐색 활동을 통한
    종합적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건물주, 이용자)

    • 심층 인터뷰
      (대면/비대면)

    • 맞춤형
      신규 서비스
      제안

    • 표준
      전파/이행

    • 진단/점검

    • 개선/보완

  1. 고객 관점의 차별화된 일하는 방식에 기초한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

    ‘차별적 서비스 경험’을 실현합니다.

    • 서비스 진단/점검
      (모니터링, 인터뷰)

    • 서비스 품질 향상
      CS 컨설팅

    • 역량 강화 프로그램
      (교육, 캠페인)

FM 안전 시스템

40년간의 다양한 건물 경영관리를 통한 KnowHow를 바탕으로 고객의 자산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실시하여 구조, 소방, 전기안전, 기계, 승강기 등에
대한 개선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S&I Corp. 안전시스템은 법적 기준 준수를 포함, S&I Corp. 자체의 표준화 된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Plan – Do – Check – Act 프로세스에 따른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Plan 안전관리 기준 수립 및
    무사고 캠페인, 안전 이슈
    대책 수립
  2. Do 표준 작업별 시스템 기반
    안전 점검, 비상대응훈련,
    사외 안전교육 이수
  3. Check 실시간 안전 활동 online
    모니터링 및 현장 관리
  4. Action 월간 안전 리포트 순석 및
    개선대책 시스템 반영,
    사고사례 전파

현장지원 및 신규사업장 set-up

신축건물 및 특수목적시설의 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기계, 전기 등 공종 전문가가 고객자산의 설계 목적에 따른
최적의 셋업 업무를 수행해 드립니다.

타이틀 이미지
  • 수주건물 Set-up
  • 기존 건물 진단
  • 관리소 이슈 지원
타이틀 이미지
  • 점검 및 결과 Update
  • 설비 별 운용 교육 및 시운전 진행
타이틀 이미지
  • 설비 별 기준값 점검
  • 설비 진단 및 개선 제안
  • Set-up 인수인계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