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가치경영

고객의 기대를 넘어 새로운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은 사업의 근본이 되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은 지속적인 가치제공을 위해, 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최고 수준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은 각 사업별로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차별화된 역량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사내 대학 및 교육 등을 통해 한국의 서비스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