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BI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의 CI/BI를 소개합니다.

  • 워드마크 / 로고 타입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의 S&I는 Space(공간)과 I(나, 고객)의 압축적 표현으로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공간 솔루션 제공하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스페이스 솔루션 사업을 함축함과 동시에 Space & I의 약어는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스마트 기술과 시스템의 혁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사용 및 색상규정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은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기 위해 디자인된 언어적 요소의 Identifier입니다.
    특수 디자인된 전용서체로서 공식적인 회사명을 표시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 CI의 기본색상은 LG Red와 LG Gray이며
    특수한 효과를 위해서는 LOGO의 색상을 Gray, Black, Gold, Silver로 제한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기타 다른 색상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색상규정

    • LG Red PANTONE 207C

      C0 M100 Y62 K22
      R165 G0 B52

    • LG Gray PANTONE 431C

      C0 M0 Y0 K70
      R107 G107 B107

    주의사항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 로고는 상표법으로 보호를 받는 지적재산권입니다.
    당사와 사전협의 없이 도용 또는 오용하는 경우 아래의 법률을 근거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침해근거

      1. 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는 상표권(지리적 표시 단체표장권은 제외한다) 또는 전용사용권을 침해한 것으로 본다.
        1. 1. 타인의 등록상표와 동일한 상표를 그 지정상품과 유사한 상품에 사용하거나 타인의 등록상표와 유사한 상표를 그 지정상품과 동일·유사한 상품에 사용하는 행위
        2. 2. 타인의 등록상표와 동일·유사한 상표를 그 지정상품과 동일·유사한 상품에 사용하거나 사용하게 할 목적으로 교부·판매·위조·모조 또는 소지하는 행위
        3. 3. 타인의 등록상표를 위조 또는 모조하거나 위조 또는 모조하게 할 목적으로 그 용구를 제작·교부·판매 또는 소지하는 행위
        4. 4. 타인의 등록상표또는 이와 유사한 상표가 표시된 지정상품과 동일·유사한 상품을 양도 또는 인도하기 위하여 소지하는 행위
      2. ②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는 지리적 표시 단체표장권을 침해한 것으로 본다.
        1. 1. 타인의 지리적 표시 등록단체표장과 유사한 상표(동음이의어 지리적 표시는 제외한다. 이하 이 항에서 같다)를 그 지정상품과 동일하다고 인정되는 상품에 사용하는 행위
        2. 2. 타인의 지리적 표시 등록단체표장과 동일·유사한 상표를 그 지정상품과 동일하다고 인정되는 상품에 사용하거나 사용하게 할 목적으로 교부·판매·위조·모조 또는 소지하는 행위
        3. 3. 타인의 지리적 표시 등록단체표장을 위조 또는 모조하거나 위조 또는 모조하게 할 목적으로 그 용구를 제작·교부·판매 또는 소지하는 행위
        4. 4. 타인의 지리적 표시 등록단체표장과 동일·유사한 상표가 표시된 지정상품과 동일하다고 인정되는 상품을 양도 또는 인도하기 위하여 소지하는 행위
    • 제2조(정의) 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뜻은 다음과 같다. <개정 2011.12.2., 2013.7.30., 2015.1.28.>

      "부정경쟁행위"란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말한다.

      1. 가. 국내에 널리 인식된 타인의 성명, 상호, 상표, 상품의 용기·표장, 그 밖에 타인의 상품임을 표시한 표지(標識)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것을 사용하거나 이러한 것을 사용한 상품을 판매·반포(頒布) 또는 수입·수출하여 타인의 상품과 혼동하게 하는 행위
      2. 나. 국내에 널리 인식된 타인의 성명, 상호, 표장(標章), 그 밖에 타인의 영업임을 표시하는 표지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것을 사용하여 타인의 영업상의 시설 또는 활동과 혼동하게 하는 행위
      3. 다. 가목 또는 나목의 혼동하게 하는 행위 외에 비상업적 사용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정당한 사유 없이 국내에 널리 인식된 타인의 성명, 상호, 상표, 상품의 용기·포장, 그 밖에 타인의 상품 또는 영업임을 표시한 표지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것을 사용하거나 이러한 것을 사용한 상품을 판매·반포 또는 수입·수출하여 타인의 표지의 식별력이나 명성을 손상하는 행위
      4. 라. 상품이나 그 광고에 의하여 또는 공중이 알 수 있는 방법으로 거래상의 서류 또는 통신에 거짓의 원산지의 표지를 하거나 이러한 표지를 한 상품을 판매·반포 또는 수입·수출하여 원산지를 오인(誤認)하게 하는 행위
      5. 마. 상품이나 그 광고에 의하여 또는 공중이 알 수 있는 방법으로 거래상의 서류 또는 통신에 그 상품이 생산·제조 또는 가공된 지역 외의 곳에서 생산 또는 가공된 듯이 오인하게 하는 표지를 하거나 이러한 표지를 한 상품을 판매·반포 또는 수입·수출하는 행위
      6. 바. 타인의 상품을 사칭(詐稱)하거나 상품 또는 그 광고에 상품의 품질, 내용, 제조방법, 용도 또는 수량을 오인하게 하는 선전 또는 표지를 하거나 이러한 방법이나 표지로써 상품을 판매·반포 또는 수입·수출하는 행위
      7. 사. 다음의 어느 하나의 나라에 등록된 상표 또는 이와 유사한 상표에 관한 권리를 가진 자의 대리인이나 대표자 또는 그 행위일 전 1년 이내에 대리인이나 대표자이었던 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해당 상표를 그 상표의 지정상품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품에 사용하거나 그 상표를 사용한 상품을 판매·반포 또는 수입·수출하는 행위
        1. (1) 「공업소유권의 보호를 위한 파리협약」(이하 "파리협약"이라 한다) 당사국
        2. (2) 세계무역기구 회원국
        3. (3) 「상표법 조약」의 체약국(締約國)
      8. 아. 정당한 권원이 없는 자가 다음의 어느 하나의 목적으로 국내에 널리 인식된 타인의 성명, 상호, 상표, 그 밖의 표지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도메인이름을 등록·보유·이전 또는 사용하는 행위
        1. (1) 상표 등 표지에 대하여 정당한 권원이 있는 자 또는 제3자에게 판매하거나 대여할 목적
        2. (2) 정당한 권원이 있는 자의 도메인이름의 등록 및 사용을 방해할 목적
        3. (3) 그 밖에 상업적 이익을 얻을 목적
      9. 자. 타인이 제작한 상품의 형태(형상·모양·색채·광택 또는 이들을 결합한 것을 말하며, 시제품 또는 상품소개서상의 형태를 포함한다. 이하 같다)를 모방한 상품을 양도·대여 또는 이를 위한 전시를 하거나 수입·수출하는 행위.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는 제외한다.
        1. (1) 상품의 시제품 제작 등 상품의 형태가 갖추어진 날부터 3년이 지난 상품의 형태를 모방한 상품을 양도·대여 또는 이를 위한 전시를 하거나 수입·수출하는 행위
        2. (2) 타인이 제작한 상품과 동종의 상품(동종의 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그 상품과 기능 및 효용이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품을 말한다)이 통상적으로 가지는 형태를 모방한 상품을 양도·대여 또는 이를 위한 전시를 하거나 수입·수출하는 행위
      10. 차. 그 밖에 타인의 상당한 투자나 노력으로 만들어진 성과 등을 공정한 상거래 관행이나 경쟁질서에 반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영업을 위하여 무단으로 사용함으로써 타인의 경제적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도메인이름"이란 인터넷상의 숫자로 된 주소에 해당하는 숫자·문자·기호 또는 이들의 결합을 말한다. [전문개정 2007.12.21.]

    제재근거

      1. ① 상표권자 또는 전용사용권자는 자기의 권리를 침해한 자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는 자에 대하여 그 침해의 금지 또는 예방을 청구할 수 있다.
      2. ② 상표권자 또는 전용사용권자가 제1항에 따른 청구를 할 경우에는 침해행위를 조성한 물건의 폐기, 침해행위에 제공된 설비의 제거나 그 밖에 필요한 조치를 청구할 수 있다.
      3. ③ 제1항에 따른 침해의 금지 또는 예방을 청구하는 소가 제기된 경우 법원은 원고 또는 고소인(이 법에 따른 공소가 제기된 경우만 해당한다)의 신청에 의하여 임시로 침해행위의 금지, 침해행위에 사용된 물건 등의 압류나 그 밖에 필요한 조치를 명할 수 있다. 이 경우 법원은 원고 또는 고소인에게 담보를 제공하게 할 수 있다.
      1. ① 부정경쟁행위나 제3조의2제1항 또는 제2항을 위반하는 행위로 자신의 영업상의 이익이 침해되거나 침해될 우려가 있는 자는 부정경쟁행위나 제3조의2제1항 또는 제2항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하려는 자에 대하여 법원에 그 행위의 금지 또는 예방을 청구할 수 있다. <개정 2011.6.30.>
      2. ② 제1항에 따른 청구를 할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조치를 함께 청구할 수 있다. <개정 2011.6.30.>
        • 부정경쟁행위나 제3조의2제1항 또는 제2항을 위반하는 행위를 조성한 물건의 폐기
        • 부정경쟁행위나 제3조의2제1항 또는 제2항을 위반하는 행위에 제공된 설비의 제거
        • 부정경쟁행위나 제3조의2제1항 또는 제2항을 위반하는 행위의 대상이 된 도메인이름의 등록말소
        • 그 밖에 부정경쟁행위나 제3조의2제1항 또는 제2항을 위반하는 행위의 금지 또는 예방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

    벌칙

    • 상표권 또는 전용사용권의 침해행위를 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1. ③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개정 2013.7.30., 2017.1.17.>
        제2조제1호(아목 및 차목은 제외한다)에 따른 부정경쟁행위를 한 자
        제3조를 위반하여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휘장 또는 표지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것을 상표로 사용한 자
        1. 가. 파리협약 당사국, 세계무역기구 회원국 또는 「상표법 조약」 체약국의 국기·국장, 그 밖의 휘장
        2. 나. 국제기구의 표지
        3. 다. 파리협약 당사국, 세계무역기구 회원국 또는 「상표법 조약」 체약국 정부의 감독용·증명용 표지
  •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BI는 고객의 행복과 환영을 의미합니다.
    곤지암리조트의 심볼마크는 원형의 화환 형태로서 고객 행복과 환영의 의미를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이 순환되는 자연의 고리를 통해 고객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기원하는 곤지암리조트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색상규정

    • KONJIAM
      Dark Blue
      PANTONE 282C

      C100,M80,Y20,K40
      RO,G20,B70

    • KONJIAM
      Pink
      PANTONE 178C

      C0,M60,Y50,K0
      R250,G100,B90

    • KONJIAM
      Yellow
      PANTONE 1375C

      C0,M40,Y100,K0
      R255,G150,B0

    • KONJIAM
      Violet
      PANTONE 7452C

      C50,M35,Y0,K0
      R135,G135,B190

    • KONJIAM
      Green
      PANTONE 3262C

      C80,M0,Y30,K0
      R0,G180,B160

    상하조합
    곤지암리조트 BI 상하조합 모음 3종 이미지
    좌우조합
    곤지암리조트 BI 좌우조합 모음 3종 이미지

    곤지암 골프클럽

    곤지암 골프클럽의 BI는 고객의 여유와 품격을 의미합니다.
    곤지암 골프클럽은 마운틴코스와 레이크 코스를 형상화하였습니다.
    웅장한 산세와 아늑한 호수의 아름다운 조화로움이 있는 명문 비즈니스 골프클럽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자 합니다.

    엣스퍼트

    엣스퍼트란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의 공간관리 전문 브랜드로서, 공간(at) + 전문가(expert)를 조합하여 ‘공간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가’라는
    브랜드 Identity를 바탕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엣스퍼트 BI는 평면과 입체의 조화를 통해서 공간의 개념을 표현하였습니다.

    플래그원

    플래그원은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의 새로운 공유오피스 브랜드입니다.
    플래그원 (FLAG ONE) 브랜드는 “하나의, 첫 번째 목표의 깃발을 향해 일에 집중하여 성공의 토대가 되는 베이스캠프”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플래그원은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입주사들의 성공 비즈니스를 돕는 공유오피스로 일의 방향과 동력을 잃지 않고
    목표에 도달하도록 도와주는 서포티브 오피스(Supportive Office)를 지향합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